본문 바로가기
연예텔러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 시즌3/몇부작/출연진 등 기대작

by 리치텔러 2023. 11. 28.
반응형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 1은 남아메리카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 2는 인도를 여행했다. 

이제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 3다. 

 

시즌 3의 여행지는 아프리카의 마다가스카르로 태초의 자연을 품은 원시의 바다를 찾아 떠난다는 것이다. 

최고의 1분은 기안84가 현지인 친구들과 첫 버킷리스트인 '작살 낚시'를 하기 위해 2시간 동안 노를 저어 원시의 바다 향하던 중 체력 방전으로 뻗어버린 장면으로, 분당 시청률은 7.3%까지 치솟았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리즈는 여행을 하는 기안84의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이 생생함을 전해주는 매력이 있다. 

현지에서의 새로운 체험도 거리낌이 없다. 

시즌1에서는 이시언의 도시남 같은 느낌과 반대로 현지인 처럼 부딪쳐 나가는 모습이 여행의 생생함을 더해주었다. 

 

태계일주의 방송 시간은 일요일 오후 9시 10분이다. 

출연진은 단연 기안84, 그리고 빠니보틀, 덱스와 이시언이다. 이시언은 시즌 1에서, 덱스는 시즌 2에서 함께했었다. 빠니보틀은 중간에 합류하여 보조하는 역할을 해왔다. 

 

예고는 아래의 링크에서 볼 수 있다. 

https://playvod.imbc.com/player/index.html?itemid=-1&broadcastid=1006255100007100000&mediaType=VOD

 

iMBC 플레이어

 

playvod.imbc.com

 

태계일주 시즌3의 여행지 마다가스카르는 과거에 프랑스의 식민지였고, 특이하게도 주민들은 아프리카 계보다 인도네시아 계열이 우세하다. 특이한 것은 전세계 바닐라의 80%가 이곳에서 생산이 된다. 또한 보석도 많이 생산되는데 그 중 사파이어가 많이 생산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