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텔러

범죄도시 3 곧 개봉, 예고편, 마동석 이준혁

by 리치텔러 2023. 4. 18.
반응형

범죄도시3가 곧 개봉할 예정이다. 제작사는 예고편을 발표하고 영화가 곧 개봉될 예정에 있다. 

범죄도시3 런칭 포스터.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범죄도시 3 곧 개봉 예고편

범죄도시3 예고편은 총 26초 분량으로 영상물등급위원회에 의해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이 매겨졌다. 1편처럼 청불 등급으로 강력한 액션을 보여주는 게 아니냐는 기대감이 일고 있다. 범죄도시1은 차이나타운에서 일어난 조폭들과 강력반 형사 이야기로 흉기를 이용한 살상과 유혈 장면, 신체 훼손 및 저속한 대화 등으로 인해 청소년 관람 불가 판정을 받았다. 2022년 개봉한 범죄도시2는 흉기류를 이용한 살상 장면들이 다소 거칠게 묘사되지만 구체적이지는 않은 수준이라며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이 매겨진 바 있다. 범죄도시3은 범죄도시2에서 1269만명의 관객을 모았던 이상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예고편은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이지만 본편과 관람 등급이 다르게 나올 수 있다. 예고편은 영화와 달리 전체 관람가나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 2가지 분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범죄도시3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의 광역수사대로 이동한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이다. 5월 개봉을 염두에 둔 범죄도시3은 포스터도 공개했는데 마석도-마동석의 비교불가 포스를 보여주고 있다. 광역수사대에서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더 커진 범죄소탕작전을 다룰 예정이다. 더 확대된 스케일과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두 빌런의 등장으로 기존 시리즈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마동석 이준혁

마동석은 한국계 미국인 배우이자 프로듀서이며, 1971년 한국에서 태어나 성장한 후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귀화를 했다. 상남자의 이미지로 마초, 강력계 형사, 깡패, 전직 격투기 선수 등의 역할을 주로 맡았으며, 개그 캐릭터도 잘 소화하는 편이다. 2021년 공개 연인이었던 모델 예정화와 혼인신고를 하여 유부남이 되었다. 마동석은 과거 미국에서 퍼스널 트레이너로 활동하다가 30살에 한국으로 돌아와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부당거래', '범죄와의 전쟁', '이웃사람'. '부산행', '나쁜 녀석들', '베테랑', '굿바이 싱글' 등에 출연했다. 마동석은 귀여운 매력을 뽐내 '마블리', '마쁜이'로 불리기도 했다. 이후에도 '범죄도시', '성난 황소', '악인전' 뿐만 아니라 2019년 마블의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시로 활약하기도 했다. 

이준혁은 1984년생으로 현재 39세이다. 외모가 뛰어나지만 진중함, 비열함, 다정함 등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는 배우기도 하다. '조강지처 클럽', '수상한 삼형제', '적도의 남자', '신과함께 죄와벌' 등에 다양하게 역할을 시도했다. 연기 폭은 상당히 넓은 편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오가며 연기하는 편이다. 선역과 악역을 넘나들며 연기하는 배우이다. 예능과는 잘 맞지 않는지 게스트로 몇번 출연한 것 빼고는 그다지 출연하지 않는데, 진지한 면이 돋보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범죄도시3의 촬영을 위해 SNS를 통해 벌크업 과정을 올리며 체격을 키우는 중이라고 한다. 노래실력과 그림실력도 뛰어나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